서브이미지

FAQ

Home > 정보센터 > FAQ

  • 전체
  • 신청접수
  • 시스템
  • 기타
Page 1 / 1
자주하는 질문
질문

신청서 프린트 버튼 클릭시 에러 발생 2

- 비스타에서 ActiveX 설치가 안되는 경우

답변

MS의 고객기술지원부에서 알려준 비스타에서 ActiveX설치가 안되는 경우 제시한 해결방안입니다.

 

1.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하고 도구 - 인터넷 옵션을 클릭합니다.

2. 고급 탭에서 고급설정복원을 클릭한 후 타사 브라우저 확장기능 사용 및 UTF-8 URL 보내기에 체크를 해제합니다.

3. 개인정보 탭에서 고급을 클릭한 후 자동으로 쿠키처리 사용 안함 및 항상 세션에 쿠키허용도 체크합니다.

4. 보안 탭에서 보호모드 사용을 해제합니다.

5. 일반 탭에서 삭제 버튼을 클릭하고 파일삭제 및 쿠키삭제를 진행합니다.

6. 적용, 확인을 클릭합니다.

 

다음은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해제합니다.

 

1. 윈도우 시작 - 제어판 - 사용자 계정을 클릭합니다.

2. 사용자 계정 컨트롤 사용/사용 안함을 클릭합니다.

3. 권한이 필요하다는 메시지가 나오면 '계속"을 클릭합니다.

4. 사용자 계정 컨트롤을 사용하여 컴퓨터를 보다 안전하게 보호에 체크를 해제합니다.

5. 확인을 클릭하고 컴퓨터를 다시 시작합니다.

 

질문

신청서 프린트 버튼 클릭시 에러 발생 1

답변

" 클라이언트에서 서버와 데이터를 주고 받을 때 네트워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네트워크 상태나 서버의 상태, 프로토콜의 버전을 확인해주십시오 "

 

서버에 연결할 수 없습니다.

 

위와 같은 메세지가 뜨면서 출력이 되지 않을때

 

1.확인과정

 

nProtect 보안 제품이 설치 되어 있는지 확인

 

 

2. 장애원인

 

고객 PC에 nProtect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데 예전에 접속 허가 메시지가 나왔을 때 “아니오”를 눌렀음.

 

3. 해결방법

 

알림 영역에 있는 nProtect 아이콘을 눌러 option 의 "방화벽 설정" – “허가된 소프트웨어 목록”에서 ozcviewer.exe 경로 삭제 후 다시 위의 보안 경고 창이 뜰 때 "예" 라고 누르면 됨

처음 페이지 이전 페이지 1  다음 페이지 끝 페이지
사업자등록증 : 220-82-00051   |   직업소개사업등록번호 : 2010-32110114-14-5-00048   |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서초 제09539
서울시 서초구 바우뫼로37길 37 (양재동 20-17) 산기협회관 10층   |   대표전화 : 02)3460-9148   |   팩스 : 02)3460-9019
Copyright © KOREA INDUSTRIAL TECHNOLOGY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